변호사
이우리 변호사 한국일보 상속 기사 자문
  • 2024. 01. 09

 

법무법인 태승 더 스마트 상속상속 전문 변호사가 다수 소속되어 있으며, 상속 문제만을 전문적으로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.

더 스마트 상속의 총괄 변호사인 이우리 상속 전문 변호사 10년 넘게 상속 전문 변호사로 활동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영역에서 상속 정보를 전달해드리기도 했는데요.

지난 1월에는 한국일보에서 기획 취재한 상속 기사 '상속 전쟁: 가족의 배신'에 상속 법률 자문을 하기도 했습니다.

'상속 전쟁: 가족의 배신'은 상속으로 발생하는 가족 간 금전 분쟁의 현 상황을 조명하고, 대안을 모색하기 위해 기획된 5회차 시리즈 기사입니다.



 

한국일보 상속 기사 '상속 전쟁: 가족의 배신' 중 이우리 상속 전문 변호사 자문 부분 캡처

이우리 상속 전문 변호사는 5회차 기사 중 4편의 기사에 자문하며, 유류분 반환 청구 소송을 진행하게 되는 실제 배경, 빚이 상속 되었음을 알지 못해 상속포기를 하지 못 했던 사례, 유언장 작성의 필요성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.




이처럼 법무법인 태승 더 스마트 상속은 상속 문제로 고민이신 의뢰인의 상속 문제 해결할 뿐 아니라 다양한 매체를 통해 보다 많은 분께 상속 정보를 전달드리고 있습니다.

앞으로도 여러 채널을 통해 상속인께 보다 도움을 드리는 법무법인 태승 더 스마트 상속이 되겠습니다.

상속 문제 해결이 필요하시다면 상속 전문 변호사와 상담하시고 해결하시기를 바랍니다.

자세한 기사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▼ 이우리 상속 전문 변호사가 자문한 상속 기사 보러 가기